그린, 패션 —2018 /2019 중국 인조피초 유행 트렌드가 항주
최근 영국 패션협회는 2018년 런던 패션주에 동물 피초 사용을 전면 금지해 세계 최초의 동물피초의 유명 패션주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요즘 국제 패션 브랜드 기용 선언
동물
개용하다
인조 모피
이것은 인조 모피 시장에 거대한 발전공간을 가져왔다.
오직 만물의 것을 좋아하고, 오직 중생에 감지하는 것을 좋아한다.
9월 16일, 중국 모방직업협회가 주최하고, 영파일롱 모직 유한회사, 일본 주식회사 KANEKA
항주 의법 경방성
항저우위일털로 처리한 2018 /2019 중국 인조피초 유행 및 MACINFUR2018 추동 신제품 발표회가 항주에 개막한다.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양규조 부회장, 중국
모방직 산업
협회 주재 부회장 유가강, 사무총장 유씨, 일본 주식회사 KA과장 상촌마을, 항주 의법 경방성 상무 부사장, 손의연 부사장 사영, 항주 디자이너 협회 사무총장 고샤화, 영파 1장 모직 유한 회사 회장 여만군, 오엽룡, 항주 위모 총지배인 조상영 등 리더 및 전국 의류 브랜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유행 트렌드는'유애 ·만서화 두루마리'를 주제로 인조 모피로 일관된 사랑 동물, 피해 거부 환경 이념, 애써 인조 모피 를 표현 하는 영동
패션
새로운 낭만주의와 인조 모피는 의상과 액세서리 분야의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창조적 으로 '유일한 사랑' 가치 를 해석 하다
여러 해 동안 닝파가 살육 정지, 동물 보호를 중단하는 이념을 적극 발양해 녹색 인조 모피는 복장에 운용한다.
2014년 이래 영파위는 매년 꾸준히 인조피초 유행 트렌드를 발포하고, 사회적 대중에게 녹색, 환경보호, 인간적 배려를 홍보하기 바란다.
이 같은 견지와 고수, 녹색 인조 잔디 업종은 번식한 파생으로 생기를 발산했다.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양기조 부회장
회의 연설.
그는 영파가 중국 인조모피 업계의 선두업체로 제품 개발을 일관해 시장과 제품 개발을 효율적으로 결합하는 것은 물론 인조피풀을 생활 영역에 널리 융합시켜 인조풀과 인조초의 패션 가치와 친환경 성능을 인정해'피초를 즐기고, 상처'를 융합시켜 패션과 생태, 과학기술, 미감의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거듭났다.
그는 영파의 고위 인조 피초는 ‘피초를 즐기고 상처 거부 ’라는 취지에서 ‘혁신 ’을 핵심으로 인조 모피 기업을 고단 의상 브랜드로 바꾸어 패션 인조 피초의 전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바란다.
인조 환경보호 피초원료 공급업체로
일본 주식회사 KANEKA
생산 가능 콜론 은 현재 60 년 동안 출산 역사, KANEKA 과장 상촌에서 언급 하 면서 애호 동물 의 풍조 가 갈수록 높아 졌 을 때 이후 카니카는 영파와 협력 을 통해 소비자 의 고품질, 녹색 환경 보호 를 제공 하는 사람 피초 를 제공 했 다.
올해 8월 28일 항저우의법 경방성이 정식 개업하였으며, 영파는 처음으로 주둔한 상가가 이곳에 착주해 더욱 넓은 시장을 개척하길 바란다.
의법 경방성 부사장 사영
미래는 경방성을 더욱 완벽하게 하고 서비스를 다원화시켜 편리함을 더욱 세부화하고, 상인들이 더 국제화를 돕는다.
저장 성 2
세계 유명 의상 브랜드 기용 동물 피초 개용 인조 피초 뒤의 이야기, 최근 몇 년 동안 제품 혁신을 통해 구찌 등 사치 브랜드의 인정을 받았던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녹색 환경 보호 동물을 보호하는 이념이 이미 인조 피초업의 미래의 응용이 매우 광범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만서화권'이'유애애 '배려를 보이고 있다.
걸오, 영동, 만편안, 4개 시리즈로 나뉘어 전통과 반전통, 이성, 감성 사이의 충돌과 융합을 전개했다.
각양각색의 프린팅, 소재 및 텍스처로 인조 모피 원단의 레이어드감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려 인조 모피 불구속 스타일을 부여해 새로운 인조 피초에 충격적인 시각 충격을 주입하고 있다.
표범 무늬, 자유, 개성, 모든 것을 바꾸고, 이 단어가 겹칠 때, 걸오 (걸오)의 정령, 색채의 충돌, 원소의 조합, 따른 디자인으로 정복과 모험에 대한 갈망, 디자이너는 열정적인 탐구, 전통의 패션 정의를 타파하고, 젊은 세대가 자유를 추구하는 탁월함을 부여하는 것은 전통적인 대항이 아니라 전통에 대한 승화다.
현대 소비자들은 성의에 따라 멋을 부리는 옷차림 이념을 통해 단일간 ‘네덜란드 ’라는 시리즈를 통해 내 트렌드와 패션을 만들어냈고, 이번 시즌에는 초록색으로 주색조로 신작을 관장하고, 짙은 녹색은 숲 같은 숲처럼 심취해, 푸른 녹색 인조 모피는 이 고급스러웠다.
성발묵 붓촉과 색채가 튀는 악필은 모피 를 더욱 생기 를 자아내고, 층차감 이 강한 충돌 컬러를 혼합해 시선 을 100% 흡정 해 원래 답답한 계절에 한 가닥 놀라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찬란한 마카롱 컬러가'만쾌 '시리즈의 시적, 환상과 기쁨을 물들인 가을 겨울 여성들에게 달콤한 색조를 발랐다.
긴 털부터 짧은 털까지 굵은 입자에서 작은 알까지 달콤하고 따뜻하고 사랑스럽고 스타일을 잃지 않는다.
달콤하게 자유로운 공기 속에서 자연의 경향과 추구에 매력이 한층 더 펼쳐지며 유혹을 자아내고 우아한 자아를 선사한다.
'오직 사랑 '시리즈의 영감은 지혜를 담고 있는 문화전승을 거슬러 올라가 새로운 낭만주의의 청신적인 격조로 클래식의 번민을 없애고 새로운 로맨틱한 색채와 보시미아 바람은 현란한 무대를 이루고 디자이너들은 아름다운 상상과 혼합의 수법으로 더욱 많은 섹시함을 발산시키고, 극화된 장식을 통해 새로운 모던시대를 만들어냈다.
의상 트렌드의 교체는 원단의 창의성이 끊이지 않는다.
의상 디자이너의 작품은 최상의 컨디션에 이르기까지 디자인의 디자인과 디테일을 짜는 것이 필수지만 정교한 원단의 완벽한 결합에도 있다.
이번 시즌 인조 모피 주께서 3가지 원단을 추천해 일본 코네카를 원료로 한 전통 아크릴 종류 모피 제품, 100% 마카를 원료로 한 전 양모 원단과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100% 원료의 전폴리에스터 원단을 원료로 삼류 원단은 간단하고 저조함, 부과장, 입체의 원소와 텍스처의 유창함이 증가하였으나 정정하지 않은 스타일로 전체적인 질감을 높이고 있어 생생생한 트렌디함을 더했다.
전통 아크릴 종류의 피초는 주로 전통적인 모본 계열과 패션 계열이다.
kanecaron 특유의 고모형 진성, 전통 모본 시리즈 제품은 손맛, 광택 및 질감 면에서 진피초에 가깝다.
전체 울 원단 제품은 알갱이, 작은 알갱이 및 알파카 세 개 시리즈.
천연 양모 원료는 인조 모피 직공예로 결합된 후 공예를 정리해 온 양모 원단의 소재, 손감 및 스타일은 피모 일체제품을 초월해 두껍고 답답한 느낌을 벗고, 가벼움은 따뜻하지 않고 밝고 유쾌한 촉감을 착용하고 있다.
폴리에스테르 원단 제품 중 가장 기대되는 터키 파마 계열이다.
올양모 시리즈가 고단 계열이라면 터키털 계열의 우수한 스타일과 손감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이 인조 모피의 품질과 활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이번 유행 트렌드에서 발표된 신상품은 천연, 패션, 고모진, 개인화와 녹색 환경 이념을 융합시켜 고단 소비자들이 럭셔리와 패션에 대한 수요를 크게 만족시켰다.
인조 모피 녹색 에코 이념과 패션에 다시 한 번 트렌드의 새로운 불꽃을 닦아내고, 씨와 함께 인조 모피 포인트, 환상적인 가을 겨울을 기대한다!
- 관련 읽기
- 최신 관심 | 어떤 체형으로도 입을 수 있어요!마르다예쁘다!
- 수장 발표 | 고급 패션쇼와 펄 제작 공예 전시
- 최신 관심 | 데님도 섹시 구스.
- 업종 투석 | 《 정부 업무보고 》 방직자들은 모두 어떤 것들을 주목하고 있다
- 소비권 | 여러 사람 의 대대표 · 정협 위원 이 공동 으로 가짜 상품 을 타격 하여 계책 을 꾸미다
- 구두시장 | 구두업 정리 형세 가 엄격해서 빈틈 을 타려고 하지 마라
- 표준 품질 | 합비공상들이 유통 분야 상품 품질 신발 종류 합격률을 추출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개혁 개방 제40년차 신발 등 다종업은 이미 환골탈태했다
- 운동화 | 포전화를 자기 포전시 (보온)으로 만들다.
- 구두업 동태 | 구두스타 브랜드 풍광은 포옹 전기상에서 출로?
- 랴오닝 성 백 개 기업 집결 발해 만 또 한 복장 제조 함대 양범 출항!
- 장난에 나오는 섹시, MOSCHINO2019 춘하수.
- 건장한 Body 가 왔고, 산지객 홍보 에피소드
- 내년 봄 여름, 아시아 패션계에 어떤 색들이 유행하는가?
- 앤서니와 함께 패션을 구경하다
- Anna, K 의 패션권, 너는 그녀를 알아야 돼.
- 就爱那一抹蓝色的浪漫幽静
- 론앤 패션은 워크 공심천 정품 전시회가 런던 패션쇼에서 매력을 뽐냈다.
- 설련그룹이 중국 (오르도스) 국제 캐시미어 양모 대회 상방 연도 산 캐시미어 산업 경쟁력 10강
- 마케팅 이념과 기업 문화의 귀속감 지사 책임자 취재 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