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 드레스를 입고 처마 모자를 쓰고, 흰 가방을 메고 타당하고 청순한 ‘소녀 ’
연예계 동성 부부가 많아 가장 부러워하는 것은 진연희와 진연희다. 그들은 결혼할 때 웨딩드레스를 입고 달콤하게 키스를 하는 장면은 사랑 같다. 장면이 너무 아름다워 아직까지 잊지 않았다.두 사람의 아기가 태어난 후, 매운 엄마로 태어난 진연희는 1년 넘게 컴백을 준비하고 있었고, 아이를 낳고 난 후 진연희는 살이 빠지고 가끔씩 햇볕을 쬐는 사진을 전혀 볼 수 없었고, 두 살 아이의 엄마의 모습은 여전히 달콤한 소녀 같았다.
진연희는 전형적인 사과형 몸매에 동그란 얼굴까지 동그랗게 보이는 사과도 사랑스럽고 소녀스러울 때도 있지만, 때로는 옷차림에 신경을 쓰지 않고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옷을 입으면 몸매의 단점을 피하는 데 최선을 다해 피할 수 있다.예를 들어 리본 스트랩 셔츠 스커트를 선택하면 허리에 위쪽에 가까운 위치로 허리띠로 허리라인을 돋보이며 슬림한 하이힐과 하이힐을 매치해 긴 다리감을 연출할 수 있다.
키가 긴 치마에 맞지 않다고 하더니 진연희 공식 키는 160으로 맞췄다. 똑같이 170의 긴 다리로 입을 수 있다.사과형 몸매 지방은 복부에 쌓여 배가 큰 배가 되고, 사지는 가늘고, 길이를 피하면 배를 감춰야 한다. 그래서 민소매 롱 스커트가 잘 어울린다. 우아한 곡선까지 돋보이는 치맛자락은 배까지 가려 볼의 긴 머리를 가릴 수 있어 볼의 양쪽을 가리는 속도가 성형보다 빨라진다.
이런 우아한 캐주얼한 스타일은 진연희에게 잘 어울린다. 부드럽고 우아해 보이며 기질도 좋다.롱 스커트 뿐만 아니라 짧은 스커트도 잘 어울려 배에 포인트를 주지 않는다.진연희는 최근 진소와 아기를 버리고 혼자 놀러 나와 인터넷에서 햇볕을 쬐는 사진에서 미니스커트를 입고, 끈을 묶은 어깨끈이 가늘고, 진연희 모양의 직각어깨에 진연희 모양의 어깨에 어깨가 아름답고 아름다웠다.
치마는 넥타이지만 네크라인에 살짝 복숭아 모양을 형성하는 것도 요즘 유행하는 복숭아넥이다.복숭아넥이 브이넥보다 슬리브 스커트, 조끼 등 청량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걸릴 수 없고 라운드 칼라보다 정교하게 드러나는 넓은 가슴은 목덜미 라인을 끌어올리는 짧은 목성의 복음입니다.그런데 진연희는 몇 근이 빠졌어요?볼에 모서리가 생겼다.
스커트의 스타일은 기존 스타일과 다른 곡조의 묘함으로 가슴 아래로 위부에 가까운 곳을 강조해 강조해 돋보이는 배를 가렸다.진연희는 아이를 낳은 후 정말 살이 많이 빠졌다. 몸매 라인이 예전보다 뚜렷하다.살이 빠지면 온몸 성형을 한 번 하는 셈이다. 나는 진연희가 이런 소녀감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꼭 살이 빠지기 때문이다.
스커트는 프린트 스커트, 번화한 패턴으로 청색 베이스로 프린트 패턴 아이템을 선택하면 짧은 스커트와 스커트를 비교하면 부담스럽지 않아 시원하지 않다.여름철 유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보시미아 바람이나 민족풍의 아이템으로 흥미롭고 잘 어울린다.진연희는 이 날염 스커트를 입고 36살이라도 소녀스러운 느낌을 줬다.
진연희는 나이의 흔적을 볼 수 없었고, 웃는 얼굴에는 소녀의 감미로운 느낌으로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넓은 어부 모자를 매치해 캐주얼함을 더했다. 특히 얼굴이 작아 음식을 먹을 때, 게걸스러운 어린 소녀처럼 보였다.이번에 진연희는 소녀심의 리본 백을 메고 순백을 연출해 스타일의 상큼함을 선사했다.
진연희는 이번 행렬에 슬립 드레스를 입고 처마 모자를 쓰고, 흰 가방을 메고 깔끔한 청순한 소녀, 이미 36살이며, 두 살 된 아이의 엄마인데 이렇게 소녀스러웠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의류 설계 작업에 종사하는 컴퓨터 핸드링 효과는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술이다
- 협회 동태 | 핫 점: 의상 디자인 인재 양성, 선전 발전의 상태화
- 상장회사 | 복능 지분 (600483):상교소 문의 편지를 받았다
- 법률 강당 | 김우차성 (00803):중대 소송 진전 상황
- 국내 데이터 | 데이터 분석: 화학 섬유 산업: 공급 모순이 두드러져 위험이 이미 드러났다
- 세계 시각 | 방글라데시 는 중국 기업 을 위해 전문 경제 특구 를 설립할 것이다
- 패션 블로그 | 가을 여장과 30세트를 매치하면 매 하나씩 미쳐 설레게 한다!
- 유행화 | 스니커즈
- 상가 속보 | 소닝 백화점 첫 보석 자영 매장 낙지 레이아웃 라인 아래 소매
- 패션 블로그 | 스트리트 조끼는 청량하고 약간 약간 섹시한 느낌도 가지고 있어요.
- 스타일리시한 Up 은 입어야 하니까 설레는 것 같아요.
- 패턴의 스트라이프 폴로셔츠 가을 맞이
- 종초희의 고급감은 끝이 없다!장신구 장신구.
- 군록색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설레요.
- 새 드라마 《여생은 많이 지도하라 》는 이미 관선이다.
- Jung Sung -Hang -Hang -Hyung 씨가 더 예뻐지더라고요. 남자친구 장항공은 없어야죠.
- 장옥기 는 무화과 바지 를 입고서 색 양복 을 걸쳐 상신 이 좋다
- 세계 최고 권위 있는 색채 기구 추동 유행 이 왔다
- 박산다라가 허리를 드러내고 힙합 바지를 입고, 역시 천새 마음속의 여신.
- 최설리 하이힐에 블랙 벨벳 원피스를 매치해 두 다리가 하얘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