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역정 시절 이가기미아들

2020/2/28 10:16:00 0

이가기

설날 이후 머리띠 중계 방송인 이가기와 비아는 연이어 복귀, 1월 30일미아 첫 방송, 2월 5일 이가기도 생방송을 재개했다.

이가기의 첫 방송은 첫 방송으로 큰 관심을 모았고, 트위터에 여러 차례 올라섰다.하지만 이가기의 전날방송에 비해 생중계 빈도가 크게 떨어지면서 2월 17일 전만 5회 만이다.

이가기보다 연후 비아는 생중계 빈도가 평소와는 다르지만 2월 6일을 경계하며 전후 시청 수익, 상품 수량 변화가 커서 그동안 수준에 미치지 못했다.

이 밖에 역세의 영향을 받아 2월 10일 전 대부분의 상품은 예매 방식을 선택해야 하며 지금까지도 호북, 온주 등 지역의 많은 상품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았다.허리를 보고, 충격을 받은 충격은 머리보다 작지 않다.

전염병 사태가 사람들의 쇼핑 시간과 기회를 늘릴 것 같지만, 이는 그렇지 않다.

사실상 공장 휴업, 물류 지연, 생방송 전상 기지도 휴업에 시달리는 등 전기업체 생중계 종사자들은 애타게 원기를 회복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

명절 이후 이가기재의 재방송 빈도가 하락했고, 전기 상품은 많이 예매 및 다지역에서 화물을 발송하지 않는다.

"Hello, 안녕하세요. 저 왔어요."2월 5일(정월 12월), 이가기의 명절 이후 첫 방송이 시작됐다.

첫 방송, 이가기의 생방송은 이전과 다름없는 열기를 유지하며 지난 1월 24일이다.

타오바오 데이터에 따르면 이가기의 첫 생방송 시청량은 1500만, 타오바오 생방송 3자 데이터 플랫폼 우대인 데이터는 이날 약 28.6만 건으로 20여 건이 빠르게 탈출돼 총 매출액 3136만, PV 가 1000만 건을 기록했다.이가기의 첫 방송은 트위터에 오르기도 했다.

이후 몇 차례의 생방송으로 이가기도 평소와 다름없는 관심을 받았고 관람량도 수천만에 달했다.전체적으로 이가기는 추천 상품 수량과 거의 일치해 20건에 이른다.

하지만 이가기의 생중계 빈도가 크게 낮아졌다.

지난해 12월 이가기씨는 19회 방송된 것으로 알려졌다.2월 17일 전 이가기씨는 총 5차례나 생방송을 했다.

이가기는 지난 17일 연후 6회 생방송을 진행한 뒤 매일매일 생방송으로 매주 금요일 하루 휴식을 취하고 있다.이가기의 정식 복귀를 의미하는 셈이다.

역정적인 영향을 받아 최초 몇 차례의 생방송에서 ‘립스틱 일고’는 립스틱을 하지 않았다.그는 역정 시기에 외출할 때 마스크를 끼고 립스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2월 13일 아마니 제품을 소개할 때 이가기씨는 참지 못하고 입술에 색칠을 했다.

립스틱을 제외하고는 추천 상품의 종류에서 최초 몇 차례의 생방송은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다.

추천 상품의 수량으로는 5일 생방송 때 총 20건을 추천하고, 그 중 5건은 식품 2건을 제외하고, 소독살균상품과 침구용품, 나머지 모두 뷰티 상품이다.

생방송 평균 수입도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대인 데이터에 따르면 1월 9일부터 1월 12일까지 3회 생중계 평균 2500만, 명절 이후 생중계 매출은 평균 이 수준이다.

그러나 역정적인 영향을 받아 2월 10일 전까지 이가기씨가 추천한 상품들이 개별 지역에서 발송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호북지역이다.

이가기는 오는 2월 5일 생방송 중 이날 모든 상품이 예매돼 2월 10일 이후 연이어 발송될 것이라고 밝혔다.하지만 후베이 지역, 온주, 태주 발송 안 하고, 외진 지역은 소포를 하지 않는다.

이가기씨 생중계를 간신히 기다리던 네티즌은 호북, 온주 등 지역에 발송되지 않았다는 반응도 적지 않다.또 많은 누리꾼들은 지역 택배 운행 정지, 봉성에 대해 모든 것을 즐겁지 않게 만들었다.

손이 빠른 사람이 상품을 빼앗았지만 운임 999원을 나타내며 호북er 가 너무 어려워 감탄했다.

발송 문제에 대해 삼언 재경은 그 중 두 개의 타오바오 점포에 문의했다.두 점포는 모두 역세의 영향을 받아 호북 지역이 잠시 출하하지 않는다고 밝혔다.한 점포는 호북지역외 발송기간을 2월 10일∼12일 정도로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또 다른 점포는 호북과 온주에서 화물을 발송할 수 없으며, 현재 순풍택배만 지원하고 있으며, 다른 지역은 순풍의 지지를 지켜봐야 한다.

현재 절강, 무한 등 전염이 심각하고 외딴 지역에서 화물을 발송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많은 제품들은 여전히 예매 방식을 취하고 있다.

집에 갇혀 있는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이 손을 다져 위축된 생각을 가라앉히고 싶었지만, 택배로 운수가 끊겼으니 마음이 복잡할 것 같다.

비아 전기 생중계 상품 수가 급감하여, 관람량 매출이 대폭 하락했다.

이가기보다 웨이야 생방송은 18일까지 15회 동안 생방송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지난 2월 6일(정월 13)까지 지난 6회 생방송 중 관람량은 이전보다 훨씬 높지 않고 상품의 수량도 크게 축소된다.

지난 5회 생방송 관람량은 모두 300만개, 2월 6일 그 경기는 500만 원이다.하지만 그동안 웨이아의 생방송 시청량은 평균 1000만 이상이었다.2월 6일 이후 다시 천만 등급으로 돌아간다.

연후 비아 싱글 생중계 상품 수가 급감되면서 전 6회 생방송 추천 상품은 10건가량 유지됐다.예전에는 단막의 추천 상품이 30건보다 적다.1월 6개 생방송을 예를 들어 추천 상품은 각각 38, 22, 93, 30, 78건이다.2월 6일 이후 생방송 간 상품의 수가 다시 정상화되었다.

이와 함께 비아 생중계 매출액도 롤러코스터의 변화를 겪었다.

지난 2월 6일 경계로 우대인 데이터에 따르면 앞의 생중계 매출은 1000만원, 6일 당일 2000만원, 이후 생중계 매출액은 4000만 위안 이상으로 17일 매출액은 1억 2억에 이른다.

화물 종류에서, 또는 역정적인 영향을 받거나, 복식류 상품은 비교적 적고, 상품은 뷰티, 간식 등 상품을 많이 추천한다. 이들 상품은 대부분 집에서 사용된다.

이가기와 비슷한 상황, 비아 생방송 중 많은 상품은 예매, 후베이, 온주 등 일부 지역이 지연되거나 발송을 잠시 중단했다.

역세의 영향으로 현재 비아 방송은 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종합적으로 볼 때, 웨이아는 여전히 비교적 뚜렷한 영향을 미쳤다. 특히 2월 6일 이전에 생방송에 나섰다.

그렇다면 이가기와 미아 두 머리 아나운서보다 허리 중부 아나운서가 어떤 영향을 받을까?

허리 방송 관람량, 매출 대폭 하락, 추천 상품 반감

두 아나운서 진결키키와 열아아가 관찰 대상으로 각각 274만과 354만명을 꼽았다.

두 번째 아나운서는 어떤 면에서 웨이아와의 상황이 비슷해 우선 추천 상품의 수가 떨어지고, 진결키키의 생방송 상품수가 절반 이상 하락했고, 다른 앵커도 근사하다.

관람량에서 진결키키와 열아아가 모두 절반으로 내려갔다.

수입에서 진결키키의 수입이 크게 떨어지는 것은 1월 30일 생중계 매출액이 1만 4만, 2월 7일까지 몇 차례의 생중계 판매도 평균 100만 원 정도다.7일 이후 매출이 상승, 최고 500만.역시 열아가 생중계 판매 수입도 어느 정도 하락했다.

시간의 추이에 따라 이들의 생중계도 점차 회복되고, 관람량, 매출 등이 평소수준에 가까워졌다.

전염병 의 전상 이 생중계 의 곤경 을 겪다

전염병 생중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직접적인 것이다. 특히 2월 10일까지 많은 기업들이 복공하지 않고 공급 사슬이 차단되고 운송도 엄격하고 물류 비용이 높다.

화물 중계 생방송에 있어서 이런 객관적인 외부 요인은 스스로 해결하기 어렵다.특히 미니 앵커에 대해 정상적으로 발송될 수 있는 공급 사슬을 찾아내는 것은 일종의 사유다.그러나 이때 좋은 공급 사슬이 있다면 역세의 기회다.

이가치, 웨이아 등 첫 방송은 일정한 루트가 있어 다소 적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하지만 상품 수량과 종류도 바뀌지 않으면 소비자들도 긴 기다림을 거쳐야 물건을 받을 수 있다.

확실히 전염병 기간에 사람들이 생방송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많지만, 이는 대부분의 전자상업계 생중계 생중계가 수입이 늘지 못할 수도 있다. 더 많은 이들이 방송은 노출을 유지할 뿐 이 업계는 낯익은 것으로 보인다.

현재 회사의 복귀와 물류가 차츰 회복되면서 전기업체 생방송도 점차 정상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역정은 완전히 해소되지 않은 이 시간에는 객관적 영향도 계속 존재한다.

출처: 삼언 재경자: 풍작

  • 관련 읽기

'안 만나요'신상기 브랜드 의류 안내원 생중계

상가 속보
|
2020/2/27 15:16:00
2

생방송 풍구 아래 사계절 청청: 근에 따라 매입되지 않은 미상품

상가 속보
|
2020/2/27 10:31:00
76

운이는 쇼를 사서 사사고파리 수영장 생중계 새로운 코스

상가 속보
|
2020/2/27 10:22:00
2

역세 영향 은 백화점 에서 중량 판매 업 원기 회복 이 어렵다

상가 속보
|
2020/2/27 10:13:00
0

한 달 동안 쇼핑몰을 멈췄는데, 선상에서 생기를 되찾습니까?

상가 속보
|
2020/2/27 9:18: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제1호 연구 신문: 방직 의류 산업 연내 투자 시점 이 왔다

역사상 3월, 방직 의상도 잘 보여졌지만, 올해는 역세의 영향을 받아 1월 소비가 억제되어 매우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