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키
추운 겨울에 집에서'고양이 겨울'이 지겨우면 바깥으로 나가 눈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고 있다.
눈밭에서 신나게 떠들며 재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겨울에만 체험할 수 있는 오락 프로그램도 많다.
추운 계절에 스키는 이미 한계에 도전하는 패션 운동이 되었다.
스키 운동의 매력을 진정으로 체험하려면 전문적인 설비와 구분이 안 된다. 하지만 운동과 패션의 융합 추세는 더욱 두드러진다.
스키와 같은 장비 기능성을 중시하는 운동도 많은 패션 장식 요소를 더했다.
계절 패션의 선명한 장비를 입고 빙설에서 활약할 때, 일류의 기술이 없어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되며 편안한 기분.
스키복 기능 한계의 혼합
스키는 매우 만족스럽고 자극적인 운동으로, 스키장에 가서 스키장을 빌릴 수 있지만, 스키복은 필수 장비 중 하나다.
스키복은 일반적으로 경기복과 관광복으로 나뉜다.
경기복 은 경기 종목 의 특징 에 따라 설계 한 것 으로 운동 성적 향상 에 중요 하 고 관광복 은 주로 보온, 미관, 편안, 실용 이다.
색상에서 보면 흰색과 큰 차이가 있는 레드, 오렌지, 하늘색, 하늘색, 하늘색, 다채로운 색조가 주류색으로 떠올랐으며, 눈썰매를 위해 색채를 더해 다른 스키를 위한 표지로, 충돌 사고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주목된다.
스키 마니아 곽봉은 기자에게 스키를 타는 것은 냉랭한 환경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운동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스키장은 대부분 내륙, 건조한 기후, 온도가 낮고, 바람이 세고, 눈은 강하고, 스키 복의 원단은 내마모방비를 사용해서 찢어야 한다. 겉으로는 방풍 처리된 나일론 또는 찢어 재료를 선택해야 한다.
콜롬비아, TheNorthFace, 오소카드 등 전문용품 매장에서 볼 때,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전문 스키 브랜드는 스키 디자인에서 더욱 경박한 특징을 강조했다.
타이타늄 계열의 스웨터와 스키복 시리즈는 이번 시즌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사실상 패션과 기능의 혼합도 주류가 되고 있다.
Chanel, Prada, Dior 등 패션사들이 모두 스키 시리즈를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 Moncler, Spyder, Bogner 역시 스키복을 위해 패션 요소를 주입했다.
지금 스키는 스트레칭이 되어 스키 계열의 신원소가 되었다.
스키 렌즈 사치와 패션 조합
스키의 액세서리로 스키를 타는 것도 스키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며, 더욱더 무난한 자외선 차단 외에도 색채와 디자인이 올해도 새롭다.
전문가에 따르면 스키경은 고산경, 점프경, 크로스경, 자유경 등으로 나뉜다.
눈밭에 햇빛이 반사되어 활주중에 찬바람이 눈의 자극이 커서 스키경으로 스키를 타는 사람의 눈을 보호해야 한다.
반면 구면거울은 최근 2년간 새로운 디자인을 비교해 미관효과적으로 볼 때 볼 렌즈가 더 쿨해 보인다.
색상에서 스키경은 주로 회색, 황색, 회색, 회색, 갈색, 은색, 빨간색 위주로 다양한 빛깔의 배경에 적용되며 미관적인 수요를 충족시켰다.
업계에서는 스키경도 재질에서도 꾸준히 업데이트, 현재 수지의 가장 안전하다고 본다.
한편으로는 강한 자외선을 막고 방풍의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선명한 시야를 유지한다.
국내 시장에서 베스트셀러는 대부분 수입 브랜드로, UVEX, AXE, SMITH 등 스키경은 거의 매년 신상으로 발포되었으며, 주로 이층 구면방무경 마스크팩이나 현채막층에 집중돼 근시권에 적합하며, 색깔과 문서가 올라갔다.
스키경과 패션의 결합도 점차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해 구찌는 Eyeweb 선글라스 계열의 새로운 스키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남녀 공용 스타일의 탄력성 바인딩으로 구찌 특유의 그린 -레드 -그린 스트라이프 가 독특하다.
한편 찬엘도 Fendi 스키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활력을 더했다.
스키 보드 눈 위의 예술 창의
곽봉은 스키를 타는 것은 재미성이 강한 운동이라고 생각하며, 일단 사랑하면 끊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하얀 눈밭에서 높은 곳에서 미끄러져 떨어지는 것은 마치 무거운 느낌이 있는 듯, 마치 마마처럼 당신을 뼈에 사무치는 흥분을 느끼게 한다.
"이때 당신은 자신의 스키 보드가 필요합니다."
스키 운동에서 스노보드 스키는 가장 흡인력과 관상적인 종목이다.
자료에 따르면 스키보드는 일반적으로 고산판, 베트야 겨울 두 개의 판자, 보드, 자유식 보드, 싱글보드 등으로 나뉜다.
고산판은 다층구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로 탄성 판재, 판심, 유리 섬유 복합재료, 고분자 재료 밑판, 금속 옆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스키보드의 길이를 선택할 때 가장 길게는 본인 팔을 넘지 않을 때 손목 높이를 제한하는 것이 가장 짧고 사타구니에 짧아야 한다.
긴 눈판을 선택하면 속도가 빠르고 안정성이 좋다. 짧은 스키판은 속도가 느리고 전동적이고 안정성이 떨어진다.
한 스키 마니아 는 "하얀 스키장 에서 니 스키 보드 컬러가 알록달록하면 쿨한 일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스키를 구매하는 마니아들이 늘어나고 스키보드의 업데이트 속도도 빨라지고 여성 소비자를 위한 스노보드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트렌드에 적응하기 위해 새로운 스타일링에 적응하는 일련의 창의적인 디자인을 개발해 젊은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도 했다.
국내 베스트셀러 스키 브랜드에서 수입브랜드는 여전히 주력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블리ZZZARD, 헤드, 라스텔, K2 브랜드가 주도적 위치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키보드의 창의성이 높아지면서 일부 패션 사치 브랜드도 스키보드에 합류했다.
KARL LAGERFELD 가 디자인을 맡은 Chanel. 선보이는 럭셔리한 주변상품은 패셔니스타로, 그 중 스포츠 시리즈의 스키보드 스노워보드 스노우보드, 기존 블랙 클래식 디자인과 달리 원목색에 흰색 Chanel 자형 스키보드를 개발해 디자인의 원점으로 복귀해 화려하다.
더니힐도 스키 매치 전문가인 슈퍼힐이 함께 럭셔리한 스키보드를 선보였다.
유목과 티타늄 합금으로 제작되었으며, 동시에 정제할 수 있고, 자신의 이름을 새겨도 유일무이하다.
하지만 스키 마니아에게는 유행 추세가 어떻든 스키 장비의 기능성이 1위다.
패션과 스키 장비의 교묘한 융합은 더 많은 운동의 정취를 보여줄 수 있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
- 온저우 제화 업체가 서로 다투어 시장에 출시해 끊임없이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다시 이륙하다.
- 파괴적 천재 의 행방 을 어디선가
- 안젤라 베이비는 새 가게를 열어 사장이 되고, 자칭 여자친구라고 한다.
- 천교 운상: 유소 해독 패션 선생님
- 연문과 문안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 화무 복장 산업원 서부 제1의류 도시 만들기
- 모델 남장: 고품질 셔츠 정제 디테일 파악
- 유타오 민낯 이 공항 에 나타나 큰 웃음 을 띠며 호기심을 보이다
- 첨단 기술 기업: 당신의 인적 자원 관리에 주목해 주십시오
- 반얀 복장 소매업 이 등장 하여 살 수 없 어 팔 수 없는 양난국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