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딩 산업 시장의 돌파 경로

2011/1/31 11:41:00 95

패딩 업계 시장 돌파 경로

약 10년간의 발전을 거쳐 우리나라 12선 도시 주민 패딩의 1인당 보유량은 기본적으로 2 -3건을 이루고 3선 도시도 1인당 1건에 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패딩은 판매량의 성장 공간이 크지 않고, 심지어 위축돼 전국의 주요 대형 소매업체에 대한 통계에 따르면 패딩 상품 소매량의 증속 및 소매량은 최근 몇 년간 하락한 추세다.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은 정세에 직면하고

다운

기업은 어떻게 포위를 뚫어야 합니까?


우선 패딩 기업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이런 기업이 제품 가격을 높이기 쉬우며 소비자들에게 구매하는 이유를 줄이고 결정 과정을 단축하고 충성군을 키우는 것이다.

기업의 발전은 정확한 제품의 위치, 합리적인 마케팅 수단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시장에서 앞서고 있는 몇 대 패딩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명확한 시장의 위치를 갖추고 있으며, 보스는 대중화 노선을 걷고 있으며, 얼음, 에레이 패션코스 등이다.

브랜드의 위치가 명확해지면 그 정위 연구 개발을 둘러싸고 상응하는 마케팅 업무를 펼치고 소비자들의 마음에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기 위해

브랜드 위치

짧은 시간 안에 고쳐서는 안 된다. 시장의 패딩 베스트셀러 때문에 바람과 쉽게 자신의 스타일을 바꿔서는 안 된다.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브랜드가 겨울에도 패딩 제품을 내놓기 시작했고, 전문 패딩 브랜드에 협박을 받았고, 패션 브랜드는 비록 출시된 패딩 디자인은 많지 않지만, 단품의 거래량이 매우 높아 판매 장점이 뚜렷하다.

전문 패딩 브랜드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고 싶다면 패션브랜드 판매 경험을 배우고 패션브랜드를 뛰어넘는 패션 라인을 걷는 전문 패딩 브랜드는 ONLY, VEROMODA 등 브랜드보다 더 잘 만들어야 한다. 대중화 노선을 걷는 전문 패널은 유니큐로보다 더 잘 만들어야 한다.


우리나라 일선 도시에서는 패딩 시장의 경쟁이 이미 매우 치열하고, 특히 국제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의 진입으로 전문의 패딩 브랜드가 위협을 받았다.

반면 우리나라 3, 4선 도시, 시장 경쟁의 치열한 수준은 1, 2선 도시보다 낮고, 상대적으로 성숙한 소비자, 패딩 시장의 발전공간이 여전히 커서, 전문 패딩 브랜드는 이 도시의 발전에 특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패딩 소재의 제한을 받아 패딩은 디자인에 큰 혁신 공간을 갖기 어렵다. 패션도 원단 소재 및 색다른 변화에 노출된다.

2009년 국제카드는 이미 패딩 원단의 운용에 중대한 돌파를 거뒀다. 국내 패딩 원단의 변혁을 이끌고 2010년 우리나라 패딩 원단의 경쟁이 치열했다. 국내 패딩 브랜드는 패딩 패딩을 중시해야 한다.

겉감

혁신

하지만 원단 퀄리티를 꼭 잡아야 합니다.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패딩 제품은 날로 풍성하고, 많은 브랜드들이 주파우더복을 할 때, 패딩 등 패딩 제품들을 조립, 패딩 조끼, 패딩 슬림 등 종류가 풍부하지만, 패션성이 크지 않아 패셔니스타와 점점 향상된 패딩에 비해 큰 차이가 있다.

패션성 차별은 이런 제품의 소비군을 중로년자에게 한정되어 젊은 패션의 소비군체로 이런 제품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우융복 기업이 생각하는 문제이며, 우융복 회생품은 더욱 개발할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예리형 '의상은 브랜드 보급료를 얼마나 절약했습니까?

경영 공략
|
2011/1/29 15:24:00
247

복장 신규 마케팅: 고철과 사회 새로운 상업기를 포착하다

경영 공략
|
2011/1/29 13:59:00
126

마케팅 사례: 독일 표마 운동복

경영 공략
|
2011/1/28 11:26:00
198

의류 브랜드 소매상들이 설날 격전:너 미쳤니?

경영 공략
|
2011/1/27 16:46:00
102

의상 복장 업종 흑막 & Nbsp; 소비자는 신중해야 한다

경영 공략
|
2011/1/26 13:18:00
279
다음 문장을 읽다

개방식 사무도 폐쇄되었다

그러자 소엘은 사실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무심결에 '외투'에 들어가는 것만으로' 소공무원의 죽음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